Itinerary(will be linked with posts)


■ 지도의 점들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글 주소가 링크 되어 있습니다.(페이지가 나타나지 않는 포스트는 예약포스로 향후 링크가 활성화됩니다) 제 블로그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E Blog http://ipower7.bogspot.com

Post List

2017년 2월 27일 월요일

부산맛집 미역국 한사발의 풍원장을 좋아하는 단 하나의 이유





   ▼ 숙박 예약시 
   
   그래서 인근 센텀시티에 마실을 나갔다.
   
   아이는 아침 햇살과 
   이슬을 그득 머금은 꽃들을 찍기에 여념이 없다.
   처음으로 DSLR을 만지기 시작함 @.@


   ▼ 부산맛집으로 검색 시작
   조식으로 괜찮을만한 미역국 한사발.

   미역국으로 유명한 풍원장. 
 

    ▼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분주하다.
   다행히 우리가 도착한 직후 사람들이 우르르.   


   ▼ 우리가 시킨게 뭐였더라
   소고기 미역국이랑 조개미역국이었던 것 같은데.






    소고기 미역국
   
   솔직히 말하면 평소에 국에 소금을 전혀 넣지 않는 
   필자의 미역국이 훨씬 맛있다는.......
   
   어후 근데 
   조개 미역국은 국물이 아주 맛있다.
   (집에서도 요로콤시 조개 넣어서 끓여볼 생각이다)


    ▼ 내가 부산맛집으로서 
   풍원장을 좋아하는 이유는 따로 있다.

   바로 반찬 재사용을 하지 않는 것.
   밥을 먹다가 테이블 정리하는 모습을 보고 
   여기.
   좋아하게 됐다.


       특히나 반찬이 다수로 나오는 음식점에서는
   절대 반찬 거의 안 먹는 사람으로써 
   여기 잔반 재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추측. 

   아~~
   그래서 나물이랑
   빈대떡 두어접시 더 시켜서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있었으면 접시도 씹어 먹었을 듯


    여행 내내 들고 다녔던 꽃스티커
   그리 애지중지 하더니 지금 어디 있는거?!!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