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nerary(will be linked with posts)


■ 지도의 점들을 클릭하시면 블로그 글 주소가 링크 되어 있습니다.(페이지가 나타나지 않는 포스트는 예약포스로 향후 링크가 활성화됩니다) 제 블로그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E Blog http://ipower7.bogspot.com

Post List

2017년 6월 27일 화요일

떡 하나 주면 안 잡아 먹지 예쁜 일곱살

    
            
    
            
    

    이제 나이를 좀 드셨다고,
   군것질을 하거나 밥을 먹거나
   늘 아빠인 내 그릇과 자기 그릇을 비교한다

   "아빠는 두개나 먹고, 나는 이렇게 쪼금 주고..."

   덩치로 보나 몸무게로 보나
   내가 자기보다 다섯배는 큰데 
   아니 어떻게 나랑 똑같이 먹겠다는거야.

   방법은 두개.

   1. 딸아이도 내가 먹는 양만큼 쥐어주고 남는 것은 내가 다시 먹는 것.
   2. 애초에 내가 딸아이 양만큼 먹는 것.

   음.
   아무리 생각해도 여지껏 행한 1번에서 2번으로 갈아타야 할 시점인듯.
   
   평생 다이어트 얘기만 하다가 죽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훗.



댓글 없음:

댓글 쓰기